현재 위치
  1. 게시판
  2. BRAND COLLECTION

BRAND COLLECTION

BRAND COLLECTION

게시판 상세
제목 진짜 중요한 건 결국 ‘피부장벽’
작성자 MEDIMI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19 10:26: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6

진짜 중요한 건 결국 ‘피부장벽’


항상 좋은 피부의 그녀, 그 비결은 ‘피부장벽’

계절의 변화와 일교차, 식습관, 생활 루틴 등 피부 컨디션에 영향을 주는 요인은 실로 다양하다. 피부를 위협하는 요인은 점점 늘어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꿀광, 물광 피부들은 있기 마련, 그들의 비결은 무엇일까?

매일 피부과와 에스테틱 케어를 받는 것일까? 나와 같이 늘 바쁜 그들이 나와는 달리 피부 피부에서 윤기가 흐르는 그 비결을 고민해보자.

비결은 바로 ‘피부 장벽’에서 찾을 수 있다. 어떤 외부 환경과 어떤 악조건 속에서도 피부를 지켜내는 힘, ‘장벽 케어’의 중요성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피부 장벽 케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정말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르기란 쉽지 않은 실정이다.

 

피부과에서 만든 ‘MINE SC™’이 함유된 더마 컨트롤 라인

피부의 기초 체력이 한번 떨어지기 시작하면 여러가지 피부 문제가 연쇄적으로 일어난다. 푸석푸석 각질이 일어나던 피부가 기온 차의 급변으로 과도한 피지 분출과 피부의 모공이 넓어지고, 그러다 보면 피부노화는 훌쩍 다가오는 것이다. 이 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는 케어가 꼭 필요한데, 이에 ‘마인피부과, 성형외과’의 전문가들이 오랫동안 연구개발하고 수많은 테스터, 샘플링을 통해 ‘메디마인 더마 컨트롤’ 라인이 탄생했다.

오랜 기간 미에 대한 접근을 해 온 ‘마인 피부과, 성형외과’ 대표원장인 이성욱 원장은 “결국은 피부장벽이 중요해요, 판테놀을 함유한 마인SC™과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등의 성분들이 자극받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본연의 피부장벽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매일 압구정 본점의 피부과를 찾아 케어할 수 없는 사람들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가 ‘메디마인’ 이기에, 늘 제품을 개발하는 단계에서 어떻게 하면 소비자가 화장품만으로도 피부의 개선을 느낄 수 있을지 진심으로 고민한다고 전했다.

3년 8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브랜드 런칭 이후 5년만에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다양한 문의와 선주문이 들어오고 있다는 그 라인, 유해성분을 제하고,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만든 ‘더마 컨트롤 라인’을 통해 꾸준한 사용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고,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 

 

 

 

 

 

참고 및 참조 <이성욱 원장 인터뷰, 더블유, 얼루어>


첨부파일 11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